본문 바로가기
내가 다녀온 맛집

공주맛집 불끈낙지 꼬막비빔밥도 맛있어요

by 하다르 2019. 7. 27.

#불끈낙지 #꼬막비빔밥 #공주맛집

공주에 일이 있어서

길을 지나다 착한낙지가 아닌

불끈낙지가 보이길래 들어가봤어요!

주차장은 넓고 사람은 없고

음??

확인해보니까 점심시간 이후

오후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었는데

저희가 5시 3분에 왔더라구요!

 

완전 시간을 잘 맞춘거지요!

매월 둘째, 넷째 화요일

2, 4주 화요일 휴일 이라고 해요!

저희는 월요일에 방문했는데

다행이에요~

타이밍 좋게 방문한 이 곳

꼬막비빔밥과 낙지볶음 덮밥을 주문했어요!

안그래도 꼬막비빔밥 먹고싶었는데

마침 여기에 있네요!

실내는 주차장처럼 넓어요~

사람이 많이 들어와도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밥 먹기 전

추가반찬을 확인하고

가정식 식혜가 있길래

냉큼 떠와서 먹었어요!

 

살얼음이 있어서 시원하고

또 달달해서 목넘김이 좋았던 식혜

식혜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해요!

기본 밑반찬이 나오고

오이냉국도 나오고

낙지볶음과 꼬막비빔밥이 나왔어요!

비주얼은 낙지볶음이 보기 좋지요?

하지만 꼬막비빔밥에

비빔밥 소스를 넣고

이리저리 비빈 후 맛을 보니

오?! 이건 진짜다! 라는 말이 나오더라구요~

물론 꼬막전문점에 비해서

꼬막 양이 좀 적을 수 있어요~

 

하지만 맛으로는 뒤지지 않았다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낙지덮밥~

생각보다 매콤함이 덜 했었는데

나중에 조금 더 맵게 해달라고 주문을 한다면

꼬막비빔밥과 낙지덮밥의 조합은

정말 최고라고 말 할 수 있을만큼

맛있었어요!!

 

매콤한 낙지덮밥과

고소한 꼬막비빔밥

 

정말 맛있었어요!

 

#위치

불끈낙지 공주점

충청남도 공주시 상왕동 306

금강이 보이는 식당이라서

창가에 앉아서 먹으면 경치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맛있는 식사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댓글은

제가 하나하나 답글을 달아드려야하는데

아직은 그럴 수 없음에

일부로 댓글을 막아놓았어요~

그럼에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시는 잇님들

안부글과 이전 글에 달린 댓글을 통해

잇님들께 찾아갈테니

조금만 양해 부탁드리고~

 

한번씩 댓글창을 열어 놓을테니~

너무 야박하다 하지 마시고

예전처럼 많이 아껴주시기 바랄게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