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다녀온 맛집

비 오는 날에는 60계 치킨이 맛있어요

by 하다르 2019. 7. 25.

#60계치킨 #장스치킨 #간지치킨 #배달맛집

지금까지 60계 치킨 메뉴 중

간지치킨, 더매운고추치킨, 6초치킨은 먹어봤지만

장스치킨은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오늘 주문했어요!

인기메뉴에 올라가 있는 장스치킨

독특한 바베큐맛이 난다는데

어떤 맛인지 궁금하지 않나요?

반반치킨으로

간지치킨하고 장스치킨을 주문했는데

왼쪽이 간지치킨이고 오른쪽이 장스치킨이에요!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60계 치킨 중에서는 간지치킨이 가장 맛있었어요

#60계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이영자치킨

#치킨 #맛스타그램 #이벤트

지금 60계 치킨에서는

더 매운 고추치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더 매운 고추치킨을 드시고

포스팅 꼭 하시고

해시태그 꼭 달아주시고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행운의 주인공 당신이 될 수 있어요~

간지치킨과 장스치킨 중

간지치킨은 모든 사람이 즐겨 먹을 수 있는

달콤고소한 맛으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이들도 먹기 좋은 맛이에요!

 

제가 애들 입맛이다 보니

간지치킨을 자주 먹게 되더라구요!😅

장스치킨과 간지치킨 중

장스치킨

독특한 바베큐맛이라고 되어있는데

한편으로는 매콤한 떡꼬치 맛도 나면서

걸쭉하면서 매콤한 바베큐맛도 나는게

정말 진한 양념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예요!

 

간이 쎄서 많이 드시면 질릴 수도 있을 것 같은

그런 맛이지만 그럼에도 맛은 있었어요!

 

이건 치킨 양념이라기보다

닭꼬치 양념으로 했으면 좋았을뻔 했다

싶을 정도로 양념은 진했어요~

 

물론 지역마다 차이가 있겠지만요~

그럼에도 맛있었던 장스치킨

 

매콤한 맛도 함께 있기 때문에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비추드립니다!

 

#위치

60계 치킨 조치원점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신흥리 228-1

비 오는 날에도

열심히 배달을 해주시는 멋진분들

여러분들 덕분에 치킨을 먹는 저희는

오늘도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