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다녀온 맛집

계룡산 갑사 맛집 초원가든 더덕구이, 버섯찌개,전, 동동주가 맛있어요!

by 하다르 2019. 7. 25.

#계룡산맛집 #갑사맛집 #공주맛집 #맛집

#더덕구이 #버섯찌개 #전 #동동주 #초원가든

얼마 전에 계룡산 갑사에 다녀온 적이 있어요!

갑사에 가서 산책도 하고

맑은 공기도 마시고 내려오면서

여기까지 왔는데 그냥 돌아가기는 아쉽고

그래서 끌리는 곳에 들어가서 맛있는거 먹자!

해서 초원가든 이라는 곳에 갔어요!

이 날은 평일이라

갑사에 사람이 많지 않아서

모든 거의 모든 가게들이 비어있었는데

그 중 초원가든이라는 곳에서

잘 해주신다고 하셔서 들어갔어요!

물론

이 물레방아가 있어서

분위기 있어보여서 쪼꼼 끌려들어간 것도 있어요!

이쁘지 않나요?

저는 이런 물래방아 같은걸 보면

왜이렇게 마음이 편해지는지 몰라요~😆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먹기 편한 곳에서 먹으면 되는데

500석이었나?

그정도 된다고 하셨던 것 같은데

주말이나 행사가 있는 날에는

이 자리도 거의 꽉 찬다고 하셨어요!

 

혹시 평일에 갑사에 오시게 된다면

방문 추천드려요!

느낌있는 메뉴판을 펼쳐서

뭘 먹을까 하다가

초원정식이 눈에 들어와서 주문을 했어요!

원래는 파전 같은게 먹고 싶었는데

버섯찌개를 보니 정식이 나을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그리고 더덕동동주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먹었는데

음식이 계속 나와서 놓을 자리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빨리빨리 먹어치웠어요...👍

요건 버섯전, 도토리묵전, ...

2가지였는지 3가지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야채전까지 3가지였던 것 같은데..

반찬이 많아서

맛있었다 라는 기억밖에 남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저 웬만하면 도토리묵 이런거 잘 안먹는데

여기 음식은 하나하나 맛있었어요!

밖에 나와서 먹어서 맛있는 것도 물론 있었겠지만

할머니가 해준 정성스럽고 맛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느낌이 오시나요?😆

그리고 시원한~ 더덕동동주!

향이 너무 좋아서

더 좋았던 동동주인데요!

보기만해도 시원하지 않나요?

진하면서 시원함을 가득 채우는 자연의 향이

너무 좋았머요!

여러가지 전도 맛있었는데

이걸 보니 도토리묵전, 버섯야채전

두가지였다는걸 알게 되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간장을 찍어먹어도 맛있고!

양도 푸짐해서 좋았어요!

 

공기 좋은 곳에서 먹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요건..

버섯찌개인데요!

비주얼을보고 된장찌개인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버섯찌개였고

이 맛이 일품이어서

여긴 버섯찌개 맛집이다 라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었어요!

비록 비주얼은 좋지 않지만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라는 말에

반박이라도 하는 듯

이 계란찜은 정말 맛있는데

여기 아니면 다른 곳에서는 먹어볼 수 없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여기만의 특별한 무언가가 있었어요!

 

너무 맛있었는데

아직 끝나지 않았지요!

짜잔...!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고추장, 기름, 무생채, 콩나물

여기에 밥을 추가하면

비빔밥이 되는거지요!

각종 반찬을 열심히 쓸어담아서

사진 한 장 찍어주고

푸짐하게 밥을 들어서

한번에 딱!! 얹어놓고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이리저리 잘 비벼서

한 숟갈 잘 떠서

한 입 먹어보고

음? 조금 부족한데~ 싶으면

버섯찌개 두 숟갈

촤르르촤르르 뿌려주고

다시 잘 비벼서

한 입 먹어보고

이제 간이 됐네 싶으면

마구마구 먹으면 되지요!

먹다가 먹다가

지칠 것 같을 때 즈음해서

더덕구이도 맛있게 먹고

 

 

도토리묵전에다가

둥글게 쌈 싸먹듯이

이쁘게 잘 싸서 먹고

 

 

버섯찌개도 마구마구 퍼 먹고

또 퍼먹고~ 또 먹고

 

그러다보면 어느새 비워지는 그릇들~

하.. 정말 잘 먹었지요?

 

정말 맛있었던 계룡산 갑사 맛집

 

나중에 계룡산 갑사에 가면

초원가든을 찾아보도록해요~

 

정말 맛있었거든요!

 

#위치

초원식당

충청남도 공주시 계룡면 중장리 28-13

모두모두 편안한 밤 보내시고

행복한 꿈 꾸세요~

 

 

 

 

▲▲ 더 제대로 만든 부추전 ▲▲

 

 

▲▲ 세월을 빗겨가는 피부 천수애 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