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다녀온 맛집

내소사 바지락칼국수 맛집 느티나무식당

by 하다르 2019. 7. 25.

#느티나무식당 #바지락전 #바지락칼국수

#내소사 #맛집 #내소사맛집

얼마 전에 내소사에 다녀왔어요

내소사가 시원하게 산림욕하기 좋은 곳이라고

그런 소문을 듣고 찾아갔는데

 

금강산도 식후경 아니겠어요?

내소사에 들어가면

큰 나무가 있고

그 바로 옆에 느티나무 식당이 있어요

저는 뭔가를 시작할 때 배가 든든해야

일을 잘 하는 그런게 있어서

입구 가까이에 있는 식당에 들어갔어요!

여기서 바지락전이랑

바지락 칼국수를 주문했어요

바지락전은 어디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없는데

여기에 바지락전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기본반찬하고 바지락전 그리고 바지락칼국수인데요

기본반찬들은 손이 잘 안가서

무슨 맛인지 기억이 나지 않아요!😅

 

냠냠뇸뇸 맛있는 바지락전

간장 한 번 찍어서 먹으면

부드럽고 짭쪼름하고 바삭하고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나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바지락전도 참 맛있었는데

무엇보다 여기 바지락칼국수가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사실 바지락칼국수 국물이

조금 비린맛이 나서 국물까지 잘 먹지는 않는데

여기는 국물을 더 먹고싶었는데

국물을 더 먹을 수가 없어서

정말 아쉬웠어요

내소사에 놀러가시게 된다면

느티나무집에 가서

꼭! 바지락칼국수를 드셔보세요!

 

여기 정말 맛있어요!

 

호박이 잘 안썰어져서 쪼꼼 아쉬울 뿐이지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위치

느티나무식당

전라북도 부안군 진서면 석포리 229

내소사 입구 큰 나무 옆에 있어요!

 

오늘 폭염이라는데

외출할 때 조심하시고

너무 오랜시간 외출하는건 피해주세요!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