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다녀온 맛집

롯데리아 더블 x2 버거 세트, 롯데리아 감자튀김은 역시 담백하네요

by 하다르 2020. 2. 1.

감자튀김이 담백한 롯데리아

제 주변에는

다른건 몰라도 감자튀김은 역시

롯데리아가 최고다 라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건지

오늘따라 롯데리아가 가고 싶어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밖으로 나왔어요

외출 시 마스크는 필수니까요~

패티가 2장 치즈가 2장인

더블 X2 버거 세트를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쟁반에 마련해주시더라구요

함께 온 지인은

배가 많이 고팠던 탓인지

패스트푸드점이 빨리나와서 패스트푸드점이 아니고

빨리 먹어서 패스트푸드점 이라면서

기다리는 동안 불만이 가득했었는데

햄버거를 먹을땐 웃음으로 가득하더라구요

치즈 두 장에 패티 두 장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양상추와

담백한 소스들이 합쳐진 더블X2 버거는

칼로리들이 반란이 시작된 듯

내가 너의 배를 채워주겠어! 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마구마구 먹었는데

확실히 배가 부르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저기 인기 많은

롯데리아 감자튀김!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

매일 먹던대로 대충 먹는게 아닌

조금 더 신경써서 맛을 봤는데

감자의 담백함이 느껴지고

간단하지만 딱 적당한 소금간이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꽤 괜찮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감자튀김을

케첩에 찍어서 먹으니

새콤달콤 감칠맛이 생겨서

더 맛있더라구요!

주변에서 왜 좋아하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세종 조치원 국민은행 옆에 있어서

찾기는 쉬울거예요

 

근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밖으로 다니는 사람도 없어서인지

매장에도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조용하고 편안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

롯데리아는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외출을 하지 않고도

맛있는 햄버거를 드실 수 있어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면역력 높이셔서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하루를 살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