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다녀온 맛집

만두이야기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by 하다르 2019. 9. 29.

#만두이야기 #고기만두 #김치만두 #맛집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그리고 찐빵

튀김만두랑 떡볶이도 팔고 있어요

배는 고프고

간단하게 뭔가를 먹고 싶은데

김밥집들은 주말이라 그런가?

문을 닫았고

그러다가 눈에 들어온 만두집이 있었어요!

만두는 3가지

고기만두 김치만두 튀김만두

만두이야기 라는 곳인데요

고기만두, 김치만두, 튀김만두

이렇게 3가지 만두를 판매하고

거기에 찐빵까지

만두 전문점 답게 메뉴가 간단했어요

매장 안에 들어가보니

김치만두를 많이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만들어놓은 만두가

김치만두밖에 없네요?

이 집은 김치만두가 맛있나봐요!

떡볶이 김치만두 튀김만두가

배달로 많이 나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찐빵

만들어 놓은걸 보면

잘 나가는게 이 두 가지인 것 같은데

방금 배달나간 메뉴를 흘깃 봤는데

떡볶이와 김치만두

그리고 튀김만두

이렇게 3가지가 나가더라구요~

그런데 떡볶이?

바깥 메뉴에는 안써있었는데

안에 들어와서 보니

옛맛떡볶이7,000원에 판매되고 있었네요!

국물 떡볶이는 아니고

일반 시장에서 판매하는

그런 국물이 자박자박한 떡볶이 같은데

매콤하게 생겼더라구요

그런데 지금 속에 그런걸 먹으면 안될 것 같아서

저희는 고기만두랑 김치만두 하나씩 주문했어요!

부드러운 만두피 속 두툼한 만두소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김치만두와 고기만두

한 팩에 3,500원 개수는 10개

만두 한 팩 3,500원

개수는 10개

요즘 4,000원 하는 만두들보다는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눈으로 보기에는 괜찮네요!

김치만두와 고기만두

한 입씩 먹어보니

쫄깃한 식감보다 만두피가 부드러워

비싼 소고기가 입 안에서 녹아내리듯

만두피가 녹아내리는 것 같았어요

부드러운 만두피에

씹는 느낌이 있는 만두소

그리고 만두소는

이렇게 보니 조금 부실해 보이는데

통통하게 뭉쳐서

씹는 느낌은 있는데

다른 곳 만두는

부드러운 닭다리 느낌이라면

마치 닭고기의 가슴살을 먹는듯한

느낌이 있는데

나름 매력이 있었어요!

매장 안에서는

먹을 수 있는 자리는 없었고

배달이나 포장만 가능한데

배달이 많으신거 같더라구요

영업시간 그리고 메뉴

배달은 13,000원 이상 가능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고기만두 3,500원

김치만두 3,500원

튀김만두 3,500원

찐빵 3,000원

옛맛떡볶이 7,000원

콜라 1.25L 1,500원

배달은 13,000원 이상

떡볶이가 맛있나봐요

몇가지 메뉴 배달 나가는걸 쭈욱 지켜보니

옛맛떡볶이 하나에 김치만두, 튀김만두

또는

옛맛떡볶이 하나에 고기만두, 튀김만두

또는

옛맛떡볶이 하나에 고기만두, 김치만두

이런식으로 배달이 많이 나가는거 같더라구요

아마 13,000원을 맞추려고 그러는거 같아요

044-864-1095

배달은 위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위치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신흥리 45-3

만두 두 팩

많으면서도 많지 않은 양이었지만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근데 찐빵 맛있어보이던데...

누가 드셔보시고 후기좀 남겨주세요!

 

 

안흥찐빵마을 안흥쌀찐빵 혼합 30개 공장직배송 HACCP인증

COUPANG

www.coupang.com

 

 

한입에 전해지는 쫄깃함 쪼랭이 김치 만두 600g x 2

COUPANG

www.coupang.com

 

 

담두 고기 찐만두 1.4kg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