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가을 미호천 세종 코스모스 한마당 축제

by 하다르 2019. 10. 1.

#가을축제 #세종코스모스한마당 #코스모스

#꽃축제 #코스모스축제 #가을노을 #미호천

세종 조치원 미호천의 노을

코스모스를 만난 노을

노을이 아름다운 가을

낙엽이 지는 가을에

세종시 조치원 미호천에서

세종 코스모스 한마당 축제가 열린다고해서

오늘 지인 찬스로 다녀왔어요!

저 멀리 조그만하게 보이는 차들

저쪽이 코스모스 축제가 있는 곳인데

주차장도 넓고 노을 아래 피어있는 꽃들이

모두 코스모스라는데 멀리서 봐도 굉장히 많네요

차를 주차하고 내리니

선선한 가을바람 사이로 노을이 반겨주고 있었어요

멀리서 바라보는 코스모스를

가까이서 바라보니

왜 사람들이 꽃 축제를 오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해가 지고

밤이 다가오는 시간이었는데

아직도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꽃이 이쁜 탓인지

꽃과 함께 뛰다니는 아이들의 얼굴에도

아이를 바라보는 아빠 엄마 얼굴에도

아름다운 꽃이 전염이 된건지

어여쁜 미소가 끊이지 않더라구요

가을에 피어오르는 코스모스

가을의 꽃이기에 더 아름다운 코스모스

가을엔 날이 선선하고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고

밖으로 나가고 싶어지는 계절 아니겠어요?

이런 아름다운 계절에 무얼해야하나 고민이라면

세종시 조치원 미호천에 가보세요!

코스모스들이 이쁘게 피어있는데

이 코스모스들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이뻐지거든요!

봄이 아닌 가을에 피어오르는 코스모스이기에

유난히 더 이쁜가봅니다!

코스모스는 언제나 아름답다

오늘의 헤어짐은 다음의 만남을 위한 쉼표

여러 사람들이 찾아오고

우리도 찾아가고

꽃을 바라보고

마음을 달래보고

꽃을 또 보고 웃어보고

자리에서 일어나 보니

어느새 돌아갈 시간이네요

우린 안녕이라 하는데

저 멀리 피어있는 꽃들은

또 만나자 하네요

우리의 헤어짐은

잠깐의 쉼표일 뿐

영원한 이별은 아닌가봅니다

가을이면 찾아오는 코스모스는

언제나 그곳에서 당신을 기다립니다

#위치

네비게이션에

세종시 연동면 예양리 423번지를 입력하시고

네비게이션을 따라가시면

코스모스를 찾으실 수 있어요!

아름다운 가을

행복한 계절이 되시길 바랄게요!

 

댓글